별거 아닌데 이상하게 알고싶다규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심판사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57
- 조회 15
- onair
-
- 이번이 마지막 월드컵인거 손흥민 만이야?
- 10:57
- 조회 60
- 잡담
-
- 홍 사퇴하거나 짤리거나 어쨌든 둘 중 하나는 하겠지?
- 10:56
- 조회 12
- 잡담
-
- 호주랑 오스트레일리아, 영국이랑 잉글랜드가 다른거구나..?
- 10:56
- 조회 43
- 잡담
-
- 음 어제하루종일 자기직전까지 열받아서 자고나면 괜찮을줄 알았는데
- 10:56
- 조회 12
- 잡담
-
- 한경기 졌다고 피파랭킹 5순위나 떨어졌네
- 10:54
- 조회 72
- 잡담
-
- 나 월드컵 다른나라 경기 보는거도 좋아햇는데
- 10:53
- 조회 53
- 잡담
-
- 미국 풀리식은 국대 주전아니야???
- 10:52
- 조회 53
- 잡담
-
- 홍은 다 문제인데 인터뷰도 진짜 못하는듯
- 10:51
- 조회 77
- 잡담
-
- 일본애들이 우리랑 16강에서 만나면 지들 8강 간다고 했던게 꿈 같네
- 10:49
- 조회 117
- 잡담
-
- 리버풀) 클롭이 말한 비르츠
- 10:48
- 조회 34
- 잡담
-
- 호주 파라과이 비기면 걍 사실상 탈락임
- 10:47
- 조회 252
- 잡담
-
- 이사람 뭔데ㅋㅋㅋㅋ
- 10:45
- 조회 142
- 잡담
-
- 토트넘) 헤케 골넣었네!!!!
- 10:44
- 조회 79
- 잡담
-
- 득점이 골칫거리인건 아는구나
- 10:43
- 조회 173
- 잡담
-
- 난 경우의수도 경우의수인데 2골 넣고 기다리고있는거도 진짜 ㅋㅋㅋㅋㅋ
- 10:42
- 조회 90
- 잡담
-
- 스코틀랜드도 빙고판하고 있는거 존나 웃기다
- 10:37
- 조회 404
- 잡담
-
- 지금 축구 인방들 실시간으로 국적 갈아끼우는 거 웃긴다
- 10:36
- 조회 148
- 잡담
-
- 저희도 왜 이런지에 대해서는 당황스러운 건 사실"이라며 "선수들의 심리 상태가 너무 잘하려고 하고 이겨서 결정하고 싶은 마음이 굉장히 강했던 것 같다. 정신적·심리적인 면에 날씨까지 더운 상태에서 하다 보니 잘 맞지 않았던 거라는 생각이 든다.
- 10:35
- 조회 220
- 잡담
-
- 호주는 1:0으로 이기고 파라과이는 2골차로 이기고 이래야 되는구만
- 10:35
- 조회 13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