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경기 내내 공잡은사람 대 상대팀 세명 이렇게 붙고 있는데 이게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는 프로 선수들로 보이겠냐고
잡담 설마 지금 얘기 나오는거 저 짤에 있는 한 상황에 대한걸로 생각하는건가ㅋㅋㅋ 경기 내내 공잡은 사람만 고립되는 현상이 지속됐는데 말이 안나오겠냐고
196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경기 내내 공잡은사람 대 상대팀 세명 이렇게 붙고 있는데 이게 정상적인 플레이를 하는 프로 선수들로 보이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