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대 후배들이 일단 존경함2. 해설하는거 들으면 객관적으로 일단 우리팀이라도 분석되어있음3. 해설준비하면서 상대팀 분석도 많이 했을거같고 해줄 사람도 많을 거같음4. 그냥 일단 지금 감독보다 나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