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해놓고 지면 차라리 걍 체념하겠음 근데 이게 뭐임..? 감독전술은 말할 것도 없고 선수들 상태가 충격임
잡담 이제서야 오늘 경기 제대로 봤는데 충격.... 아무리 그래도 월드컵인데 이 정도로 못(안)뛰는게 말이 되나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열심히 해놓고 지면 차라리 걍 체념하겠음 근데 이게 뭐임..? 감독전술은 말할 것도 없고 선수들 상태가 충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