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센터백 있는데까지 내려가서 공받고 공 받으면 누구던지 움직여줘야지 전진패스라도 해주지 움직임이 너무 없어서 계속 공 끄는거 몇번을 봄
잡담 이강인 폼 안좋았던것도 맞는데 공 잡았을때 줄곳이 진짜 없긴했음
463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또 센터백 있는데까지 내려가서 공받고 공 받으면 누구던지 움직여줘야지 전진패스라도 해주지 움직임이 너무 없어서 계속 공 끄는거 몇번을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