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체코전 복붙 라인업 선발 라인업 그대로하고 졌으면 걍 우리 실력이 이모양이니 어쩔수없구나 포기했을거야 근데 선발라인업부터가 정상이 아니였잖아 보자마자 거의 모두가 쎄함 느꼈는데 진짜 한번만 더 기회있음 좋겠다 질때 지더라도 이렇게 감독이슈땜에 허무하게 날리는건 아니지
잡담 아니 솔직히 감독 이슈가 너무 큼
4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