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오늘 경기 제대로 봤는데 충격.... 아무리 그래도 월드컵인데 이 정도로 못(안)뛰는게 말이 되나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1
열심히 해놓고 지면 차라리 걍 체념하겠음 근데 이게 뭐임..? 감독전술은 말할 것도 없고 선수들 상태가 충격임
열심히 해놓고 지면 차라리 걍 체념하겠음 근데 이게 뭐임..? 감독전술은 말할 것도 없고 선수들 상태가 충격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