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열심히 뛰어야지 솔직히 올라갈 자격이 있음
선수들이건 감독이건 존나 열정적이고 한경기 이겨보겠다고 애를 쓰는데 저게 스포츠지 싶음
독일도 져도 되는 경기라 쉬엄쉬엄해도 되는데 안지겠다고 마지막까지 열심히 뛰던데 어제 우리 경기력 안떠오를수가 없음...
선수들이건 감독이건 존나 열정적이고 한경기 이겨보겠다고 애를 쓰는데 저게 스포츠지 싶음
독일도 져도 되는 경기라 쉬엄쉬엄해도 되는데 안지겠다고 마지막까지 열심히 뛰던데 어제 우리 경기력 안떠오를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