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에 상대선수들이 힘이 빠졌을때 손흥민을 투입하는게 낫다고 생각했다
-> 전반에 힘 다 빼놓은거 손흥민임 이건 선출이나 해설자들도 다 말함 (다른선수들 안했다는거 아님)
-> 오늘보니까 후반에 손흥민 들어왔을때 상대선수 힘빠진거 하나도 없었고 오히려 기세 올라오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골넣고 내려앉음
걍 이재성 손흥민 베테랑은 붙박이로 둬야함 우리나라가 강팀이 아닌데 뭘 이것저것 재고 따지면서 하냐고 ㅋㅋㅋㅋ
풀전력으로 계속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어떤나라도 이런식으로 안쓸거임 외신들이 더 의아해하고 상대팀감독이 더 좋아하는
전술 쓰는 홍명보 진짜 대단함
페어교체는 진짜 역대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