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후반에 상대체력 빠진거 그거 손흥민이 해준거인게 이번경기에 보였잖아 홍은 진짜 무슨생각이지 앞뒤말이 하나도 안맞음
191 2
2026.06.25 16:10
191 2

후반에 상대선수들이 힘이 빠졌을때 손흥민을 투입하는게 낫다고 생각했다

-> 전반에 힘 다 빼놓은거 손흥민임 이건 선출이나 해설자들도 다 말함 (다른선수들 안했다는거 아님)

-> 오늘보니까 후반에 손흥민 들어왔을때 상대선수 힘빠진거 하나도 없었고 오히려 기세 올라오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한골넣고 내려앉음 

 

걍 이재성 손흥민 베테랑은 붙박이로 둬야함 우리나라가 강팀이 아닌데 뭘 이것저것 재고 따지면서 하냐고 ㅋㅋㅋㅋ

풀전력으로 계속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어떤나라도 이런식으로 안쓸거임 외신들이 더 의아해하고 상대팀감독이 더 좋아하는

전술 쓰는 홍명보 진짜 대단함 

 

페어교체는 진짜 역대급이었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0 06.24 25,49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040 잡담 ㅅㅇㅇ는 걍 풀백이 맞는데 20:51 19
1275039 잡담 독일이 복수하진 않겠지? 1 20:50 63
1275038 잡담 설기현은 한범이 올린것도 문제라고 하네 20:49 72
1275037 잡담 이런 장면들은 자리 지키라는 전술 지시 때문인가? 4 20:48 104
1275036 잡담 홍씨 경질해라 있는 게 독이야 흥민이가 감독 겸 주장하고 3 20:48 43
1275035 잡담 파리처럼 윙백이 하키미 누누였음 공격적으로 쓰는거 존나 이해할듯 20:48 18
1275034 잡담 티빙으로는 중계 못 봐? 오로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치지직 봐야 함? 3 20:47 20
1275033 잡담 원래 홍명보가 윙백을 윙어처럼 쓴다고 3 20:47 78
1275032 잡담 윙백 살리고 이강인 죽이는 전술ㅋㅋ 8 20:45 146
1275031 잡담 튀니지 형님들이 옳앗다.. 20:45 62
1275030 잡담 진짜 캐비어로 알탕이라도 끓여줘라 제발 1 20:44 32
1275029 잡담 이강인 이러는거 처음봄... 8 20:44 235
1275028 잡담 아 그냥 홍명보 경질하자 10 20:44 97
1275027 잡담 한국말도 제대로 못하는데 국적이 오백개가 생김 1 20:44 18
1275026 잡담 윙백이 하키미면 ㅇㅈ 2 20:43 75
1275025 잡담 한국이 진 게 얼마나 어이없으면 일부러 진 거라는 소리가 나오지ㅋㅋㅋ 1 20:42 37
1275024 잡담 졌잘싸였으면 아쉽지도 않아 20:42 9
1275023 잡담 윙백들이 일대일이 전혀 안되는데 어케 윙백을 시켜요 20:42 15
1275022 잡담 고의 패작이면 강인이가 잔디를 쥐어뜯엇겠냐 20:42 56
1275021 잡담 설영우도 못하긴 했지만 안타까움 8 20:42 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