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어제경기만봐도 설영우 이태석 둘다 공격적으로 너무 아무것도 못함 그리고 윙백이 공격적으로 뛰어도 하키미 누누보면 수비 복귀도 빠르게 돌아와서 빡세게 뛰던데우리나란 그것도 아니라 대체 뭔 전술인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