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안정성 생각하고 수미불안해서 쓰리백 쓸거면 차라리 433 쓰는게 낫지않아? https://theqoo.net/wsoccer/425714960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6 442 못쓰겠다는거 ㅇㅋ (사실 이것도 안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