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마치인가 누가 감독 면접때 이강인 손흥민을 활용하는 전술 시뮬레이션 직접 만들어와서 열정적으로 설명했다고했는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51
뽑았으면 레알 조1위 하고 있었겠어 손흥민 활용은 커녕 선발에서도 제외 될 줄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
뽑았으면 레알 조1위 하고 있었겠어 손흥민 활용은 커녕 선발에서도 제외 될 줄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