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았으면 레알 조1위 하고 있었겠어 손흥민 활용은 커녕 선발에서도 제외 될 줄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
잡담 제시마치인가 누가 감독 면접때 이강인 손흥민을 활용하는 전술 시뮬레이션 직접 만들어와서 열정적으로 설명했다고했는데
44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뽑았으면 레알 조1위 하고 있었겠어 손흥민 활용은 커녕 선발에서도 제외 될 줄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