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은 백번 양보해서 우리가 지는걸 정배라고 봤으니까 그렇다쳐도 오늘같이 지는건 거의 상상도 안했던 상대로 감독의 무리한 선발 모험쇼로 날린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오늘 선수들 못한거 맞음 다 아쉬웠던것도 맞고 근데 적어도 체코전 복붙 라인업으로 나왔으면 지진 않았을거같아 골을 못넣었을지언정 비기긴했을거 같다고 선발라인업 교체로 경기력이 더 좋아진것도 아니고 감독의 명장병으로 다 잡은 기회를 걷어차는게 맞냐고
잡담 아 근데 멕시코전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3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