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전은 백번 양보해서 우리가 지는걸 정배라고 봤으니까 그렇다쳐도 오늘같이 지는건 거의 상상도 안했던 상대로 감독의 무리한 선발 모험쇼로 날린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오늘 선수들 못한거 맞음 다 아쉬웠던것도 맞고 근데 적어도 체코전 복붙 라인업으로 나왔으면 지진 않았을거같아 골을 못넣었을지언정 비기긴했을거 같다고 선발라인업 교체로 경기력이 더 좋아진것도 아니고 감독의 명장병으로 다 잡은 기회를 걷어차는게 맞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영우 고소 응원하는데 공지를 왜 지금 낸거지...
- 14:29
- 조회 14
- 잡담
-
- 우리 주변에 비웃음 당하든 욕쳐먹든 무조건 32강 16강 올라가는게 좋은거지?
- 14:29
- 조회 34
- 잡담
-
- 홍명보 존나짜증난다..
- 14:28
- 조회 57
- 잡담
-
- ㅇㅎㅊ 회사에서 축구보다가 홍감독에게 빡친 대표님이 곱창쏨
- 14:28
- 조회 16
- 잡담
-
- 국내 감독을 그렇게 쓰고 싶으면 차라리 신태용을 다시 데려오던가
- 14:28
- 조회 13
- 잡담
-
- 홍을 떠나서 수비축구 자체가 개노잼임
- 14:27
- 조회 70
- 잡담
-
- 수비축구하는데 수비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공격은 당연히 못하고
- 14:27
- 조회 12
- 잡담
-
- 홍 전술이 에이스 더 갈갈하는 전술같음
- 14:27
- 조회 25
- 잡담
-
- 전부다 남아공상대로 수비축구 하지말라고 그렇게 애기했는데
- 14:26
- 조회 35
- 잡담
-
- 32강 갈지못갈지가 아니라 존못경기력이라 창피해서 화나
- 14:26
- 조회 12
- 잡담
-
- 이강인 ㅈㄴ신경쓰인다 하..
- 14:26
- 조회 124
- 잡담
-
- 애매하게 수비축구하느니 걍 본프레레 전법으로 가라
- 14:25
- 조회 138
- 잡담
-
- 엘에이 티켓 남아공팀에 팔아라
- 14:25
- 조회 27
- 잡담
-
- 회사 차장님 그렇게 욕하고 32강 확률 찾아보고 있네
- 14:24
- 조회 44
- 잡담
-
- 나 강인이 경기 계속 챙겨보는 이래로 저렇게 잔디 패는? 모습 처음봄
- 14:24
- 조회 66
- 잡담
-
- 후반 초반에 이강인 클로즈업 잡혔는데 표정 너무 힘들어보이더라ㅠㅠ
- 14:24
- 조회 51
- 잡담
-
- 제일 불쌍한 사람 골라봐
- 14:23
- 조회 275
- 잡담
-
- 나 오히려 멕시코전까진 선수들 지적도 좀 했는데
- 14:23
- 조회 66
- 잡담
-
- 우리는 감독선임 안하고 chatGPT 구독료만 내고 전술짜는게 나을듯
- 14:23
- 조회 58
- 잡담
-
- 아프리카팀은 기세올라오게 두면 안된다고 하잖아 근데 솔직히 이재성 손흥민 선발제외?
- 14:23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