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을 떠나서 수비축구 자체가 개노잼임 https://theqoo.net/wsoccer/4256868462 무명의 더쿠 | 14:27 | 조회 수 246 시발 잔짜 개노잼..존나 잘해야 그나마 재밌는 축구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