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군이 남아공 보면 전술은 너무 단순한데 전혀 대응안되는게 어이없다고ㅇㅇ 레알 역습원툴인데 우리는 남아공보다 전술이 없었다니
잡담 ㅇㅅㅌ 후토크 영상 존나 공감가네
43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단군이 남아공 보면 전술은 너무 단순한데 전혀 대응안되는게 어이없다고ㅇㅇ 레알 역습원툴인데 우리는 남아공보다 전술이 없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