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부터가 뭔가 저 대표팀 우두머리라는 인간들 쟤들도 비슷한 생각을 하고 만만하게 들어갔던거 같은데 미들 라인 털리고 앞으로 공을 못보내면서 계속 실수하고 역습 털리는데 가슴이 내려앉으면서 집중도 잘 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