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가 논이유 쿼터도 빡세고 아시아인이 살아남기 힘든 리그라서 그런지
무명의 더쿠
|
20:06 |
조회 수 688
강인이 라리가 시절 활약상에 팬으로써 자부심도 크게 느끼고
이적시즌에 라리가 빅클럽 링크 뜨는 것도 더더욱 반갑게 느껴짐 그리고 갠취지만 난 라리가 축구가 제일 내 스타일이햐..⭐️
이적시즌에 라리가 빅클럽 링크 뜨는 것도 더더욱 반갑게 느껴짐 그리고 갠취지만 난 라리가 축구가 제일 내 스타일이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