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두 제외 진짜 탑급 선수들도 다 내놓고 메시 칭찬하고맨날 보는 팀원들도 칭찬만 하는 거 보면너무 잘하면 질투도 안 나나?나름 본인들도 성장환경에서 본인이 제일 축구 잘한다고 살아 왔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