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가 자국인이면 국뽕 진짜 오지긴 하겠네 https://theqoo.net/wsoccer/425367523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4 저 밑에 잉글랜드 아저씨 영상 보고 생각한 건데잉글이면 아르헨이랑 사이도 안 좋고축구 종주국인데도 저런데 ㅋㅋ전세계에서 저럴 거 아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