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호날두 보면서 박수칠때 떠나야한다는게 필요할때가 있구나싶음 https://theqoo.net/wsoccer/425370122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74 팬들도 덩달아서 받아들이기 힘드니까 정병와서 돌아버리는거보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