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근데 아르헨 선수들이 메시 리스펙하는 거 좀 sns성 과장도 섞인 줄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53
근데 애플 티비 다큐 보니까 찐이었....
에밀리아노 마르티네스는 나는 누구를 위해서도 그래본 적이 있는데 메시를 위해서 목숨을 걸고 골문을 지킨다
디마리아는 나는 나보다도 메시를 위해 월드컵 우승을 바랐다
사실 나이 비슷한 디마리아도 이렇게 말할 정도면 다른 더 어린 선수들은 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