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PSV 방문한 박지성 (반니 반봄멜 등등ㅋㅋㅋㅋ)
4,822 17
2019.05.07 23:42
4,822 17
https://img.theqoo.net/ClXql
https://img.theqoo.net/zGElH
https://img.theqoo.net/sKOKk
https://img.theqoo.net/BAEYy
https://mobile.twitter.com/PSV/status/1125711951085080581
https://mobile.twitter.com/PSV/status/1125703942825029632
https://mobile.twitter.com/PSV/status/1125743144522473473
오ㅋㅋㅋㅋㅋ 마지막 반니랑 찌ㅋㅋㅋㅋㅋㅋ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6 06.24 19,21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7,169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3767 잡담 역습 상황에도 우다다 올라가서 넣을 준비해야하는데 12:25 2
1273766 잡담 감독이랑 싸웠나 12:25 10
1273765 잡담 멕시코애들은 남의나라 경기와서 지랄이야 12:25 2
1273764 잡담 근데 진짜 오늘 왜 그랬지? 다들 집중을 못하던데 12:25 2
1273763 잡담 어슬렁 대체 뭔데 다들 메시 경기보고 감명이라도 받은 거임? 12:25 6
1273762 잡담 앞에서 움직이면서 수비 벌려주고 깨줘야하는데 하나도 안움직이고 그냥 멀뚱 12:25 2
1273761 잡담 아까 해설 들으니까 조규성 같은 선수 넣으면 넣는 그 순간부터 센터백 하나 하프라인 근처쯤까지 올라와 있고 박스까지 전부 전진해있어야하는데 12:25 39
1273760 잡담 나 진짜 일본 부럽다 하기 싫은데 12:25 27
1273759 잡담 난 전술 아니고서야 뒤에 수비선수들 욕나옴 12:25 15
1273758 잡담 민재가 오늘 폼 베스트였나 하면 그건 아닌데 12:25 25
1273757 잡담 오늘 진짜 아컵때 생각났어 잘해오다가 갑자기 어..? 해지는 12:25 8
1273756 잡담 오늘 역대급으로 개못했네 12:25 10
1273755 잡담 그와중에 32강 가서 이집트 만나면 와중에 축복받은거아니냨ㅋㅋㅋ 12:25 30
1273754 잡담 소신발언 나 국대 경기는 이강인땜에 보는데 12:25 38
1273753 잡담 진짜 맥시코 관중들때문에 더 어수선했어 12:24 24
1273752 잡담 잠궈서 실점을 안했으면 빡치지라도 않지 실점했으면 다른거 해야될거 아니냐 12:24 2
1273751 잡담 너넨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어? 14 12:24 64
1273750 잡담 이재성은 근데 왜 선발 안쓴거임? 12:24 5
1273749 잡담 선발 손흥민 빼려면 이재성이라도 넣었어야 함 6 12:24 57
1273748 잡담 팀 분위기 어숭숭할만하지 감독이 주장에게 저렇게 대하는데 12:24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