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손흥민 선발 빠진거부터 존나 쎄했음 견제 같이 나눠서 받아주는 선수있고 없고 너무 큰 차인데 시발 진짜 체코전 복붙 라인업만 들고왔어도 적어도 지진 않았을거 같음
잡담 소신발언 나 국대 경기는 이강인땜에 보는데
1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손흥민 선발 빠진거부터 존나 쎄했음 견제 같이 나눠서 받아주는 선수있고 없고 너무 큰 차인데 시발 진짜 체코전 복붙 라인업만 들고왔어도 적어도 지진 않았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