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수만 띨롱 올라가고ㅋㅋ 공격수가 내려가서 공 잡고 앞으로 보내려고 하면 박스에 사람이 없고ㅋㅋㅋ 골이 필요한 상황에 뒤를 비우면 어떻게 되는지 전부 뒤로 내려가고ㅋㅋ
잡담 역습 상황에도 우다다 올라가서 넣을 준비해야하는데
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격수만 띨롱 올라가고ㅋㅋ 공격수가 내려가서 공 잡고 앞으로 보내려고 하면 박스에 사람이 없고ㅋㅋㅋ 골이 필요한 상황에 뒤를 비우면 어떻게 되는지 전부 뒤로 내려가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