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궈서 실점을 안했으면 빡치지라도 않지 실점했으면 다른거 해야될거 아니냐 https://theqoo.net/wsoccer/4256698113 무명의 더쿠 | 12:24 | 조회 수 6 왜 볼 돌리고 라인 안 올려? ㄹㅇ 이기기 싫은 무빙이었음 오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