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7은 뭔가 엥 뭐지? 싶은거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ㅋㅋ
즌8은 재밌다 역시 fbi네 요즘 집중력 저하로 드라마보면서 딴짓 많이하는데 이건 그냥 집중해서봄ㅋㅋ
그리고 니나랑 스콜라 드디어 결혼함ㅋㅋ (니나 존예)여기 서사 괜찮은듯 티키타카 좋음 딕울프 로맨스 좋다고 처음 느낌!!
근데 매기는 초기 시즌에 이상한 놈이랑 붙이고 그뒤로 아무도 없냐고ㅠㅠㅠㅠㅠ 매기 방긋방긋 웃는 모습 좋은데 많이 보고 싶다ㅠㅠ 아무튼 재밌다ㅎㅎ
아니 매기 또 그 나쁜놈한테 고통받네 딕울프 그만 제발ㅡㅡ 작작해 저 범인 그만
+14화까지 다 봄 진짜 매기한테 너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