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 엄마 폭행했던거 맞아? 그리고 새엄마 신디도 폭행했던거야? 신디 손목에 멍자국 크게 있던데아빠배우 연기를 잘하는건지 못하는건지도 모르겠고 나올때마다 좀 불쾌하고 찝찝해 2에서는 부자 관계가 개선되는 스토리 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