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알림/결과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23,001 107
2015.05.20 00:16
23,001 107
웨스트방은 
『헐리우드 연예계, 헐리우드 영화, POP(미국/영국 및 유럽/브릿팝 등등) 가수들 및 각종 팝음악/빌보드차트, 
미국/영국 등 서양 드라마, 해외모델, 그외 서양쪽 다양한 문화/여행/패션/음식/사건&사고 뉴스/현지덬 생활후기/그 외 이야기 등등...』
을 위주로 이야기 하는 게시판임.
웨스트(WEST)의 뜻은 '서쪽' 따라서 서양 게시판이라는 의미.
재팬방이 일본 문화 전반적으로 자유롭게 여러가지 이야기 다 하는거처럼 
웨스트방은 서양쪽 연예계/문화 관련해서 전반적으로 아무글이나 다 편하게 쓰면 되는 프리한 게시판임.

카테고리는 타 게시판들과 마찬가지로 일단 잡담, 정보/자료 2가지.
드라마나 영화같은건 제목만보면 어떤 관련글인지 알기 어려울 경우 자체적으로 말머리나 제목에 표시 하는 것도 괜찮을듯.
안웨스트방(웨스트방과 무관한 이야기)글도 마찬가지.

그리고 더쿠 각 게시판에서 정보/자료 카테고리가 따로 분리 되어 있는 이유가 
웨스트방으로 따지면 해외 연예인들 사진, 영상, 정보, 가십거리, 차트 같은거 모아서 복습용으로 잡담 제외하고 
정보성으로 한 번에 모아서 보기 편하게끔 유도한거기 때문에..다들 카테고리 꼭 좀 잘 지켜주길 바람!!
다른 회원이 카테고리 잘못 썼으면 고나리라고 하지말고 이 부분은 바꾸라고 지적 해줘도 됨 ㅇㅇ

그리고 이 게시판도 혹시나 해서 또 따로 써놓겠지만
무슨 글 올리지말라느니 무슨 표현 쓰지말자느니 이런식의 고나리는 퇴출기원

댓글 10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공연이벤트] 엠넷+지니뮤직 주최 2019 『MGMA』 어워즈 초대 티켓이벤트 1590 07.18 2.3만
전체공지 [더쿠공지 - 3번항목 기차자료 본인 블로그 검색 홍보 금지 등 유의 당부] 5916 16.06.07 415만
전체공지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좀!! 확인 必] 16.05.21 389만
전체공지 [1806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현재 theqoo.net 가입 불가] 1709 15.02.16 186만
공지 알림/결과 2018 THEQOO WEST방 배 제1회 MCU 영화캐릭터 가상현금총선 결과발표 67 18.08.19 8913
» 알림/결과 ◐ 웨스트방(서방) 오픈 알림 ◑ 107 15.05.20 2.3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227854 잡담 슾 리샤 생일 일주일도 안남았는데 본체들 모여서 파티할까?ㅋㅋㅋㅋ 18:56 3
227853 잡담 세리 잡지표지 조금 고화질! 1 18:07 44
227852 잡담 라이브계정에 새 bts 1 17:53 70
227851 잡담 나혼산에 스킨스 에밀리 배우 나온다는거 대박 신기해ㅋㅋㅋㅋㅋ 4 16:37 85
227850 잡담 아덴조 팬미팅왔는데 존나덥다 1 14:14 63
227849 잡담 프스캄 단관 일정 의견받아!!! 8 14:11 143
227848 잡담 요즘 덕질하면서 왜 덕친 사귀는지 알거 같아 혼자하니까 외롭고 답답함ㅠㅠ 3 12:43 134
227847 잡담 날잡아서 프스캄 단관 또 하고싶다 8 11:59 113
227846 잡담 동진리 영화당에서 티모시 얘기했당ㅜㅠㅜ 2 11:54 94
227845 잡담 쿼프 다시보는데 마이클한테도 벤이 있어서 넘 다행인 거 같음 1 11:54 78
227844 잡담 세리 어제 올렸던 아비뇽 인스랑 막성이가 올렸던 아비뇽이랑 비슷해보인당 5 11:47 146
227843 잡담 쿼프 브저랑 프스캄 엘루랑 공통점 많다 1 11:00 108
227842 잡담 K대포 세리사진들 이것저것 4 09:49 177
227841 잡담 젠모닝 2 09:16 32
227840 잡담 세즈모닝:) 09:12 58
227839 잡담 ㅁㅊ 스킨스 에밀리 내최애캔데 ㅜㅠㅠㅠㅠ 1 09:06 77
227838 잡담 세리 잡지 사진작가님이 올려준 사진들!! 3 08:48 96
227837 잡담 닉 모닝♡ 05:56 33
227836 잡담 부다페스트 여행 왔는데 막성스가 전에 인스로 올린 문 봤어ㅋㅋㅋ 4 05:14 185
227835 잡담 세리 연극 기사난거있어~ 2 04:10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