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은 languge reactor 쓰고 있는데 아마존은 적용이 안되더라고
그래서 찾아보니 sabi라는 프로그램 있어서 그거 설치했는데 문제는 sabi에서 제공되는 자막이(영어든 한국어든) 화면보다 더 먼저 나와서 아무리 별짓을 해봐도 싱크 안맞아서 미치겠어ㅜ
혹시 이 문제에 대해 아는 덬 있으면 좋을거 같고 아니면 다른 이중자막 되는 프로그램 없을까..오프캠퍼스 보면서 영어공부도 좀 하고싶어서
그래서 찾아보니 sabi라는 프로그램 있어서 그거 설치했는데 문제는 sabi에서 제공되는 자막이(영어든 한국어든) 화면보다 더 먼저 나와서 아무리 별짓을 해봐도 싱크 안맞아서 미치겠어ㅜ
혹시 이 문제에 대해 아는 덬 있으면 좋을거 같고 아니면 다른 이중자막 되는 프로그램 없을까..오프캠퍼스 보면서 영어공부도 좀 하고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