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감정선 위주로 봐서 그런가
초중반 이브랑 빌라넬 둘이 ㅈㄴ 신경쓰고 질투하는거 존잼이고, 이브 변해가는게 보여서 흥미로웠음
결국 둘이 이용당한 것도, 빌라넬이 이브가 살인을 하도록 만든 것도 서사적으로 뭔가 좋았어
이브가 고스트 잡는 본업존잘 모먼트도 만족스러웠고 (근데 고스트 잡히고나선 좀 아쉽긴 하더라)
그래도 시즌1 땐 걍 쭉 봤는데 시즌2는 회차 뒷부분이 자꾸 궁금했던걸로 봐선 더 재밌게 본듯ㅋㅋ
초중반 이브랑 빌라넬 둘이 ㅈㄴ 신경쓰고 질투하는거 존잼이고, 이브 변해가는게 보여서 흥미로웠음
결국 둘이 이용당한 것도, 빌라넬이 이브가 살인을 하도록 만든 것도 서사적으로 뭔가 좋았어
이브가 고스트 잡는 본업존잘 모먼트도 만족스러웠고 (근데 고스트 잡히고나선 좀 아쉽긴 하더라)
그래도 시즌1 땐 걍 쭉 봤는데 시즌2는 회차 뒷부분이 자꾸 궁금했던걸로 봐선 더 재밌게 본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