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트렌트 오프닝이 젤 트렌디함ㅋㅋㅋㅋ https://theqoo.net/west/425871579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 매회 넘 좋음 근데 난 제임스 얘기 지겨움..ㅠ 이제 왜 딸까지 등장이야ㅠㅠ 카피캣도 싫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