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심한 거 알지만 헤어지고 나서 재회 때문에 타로를 5번이나 봤거든
신점도 한번 보러갔었고ㅠㅠ
A타로는 다시 잘해보자는 연락이 n월이나 n+1월에 올거다 (전화타로)
B타로는 미련 없어보임. 재회 가능성 낮다. (1질문 채팅타로)
C타로는 재회운이 있지만 시간이 많이 지나야할것같다. 연락이 온다면 n월 중순이나 n+1월에 올거같다. (재회운 채팅타로)
D타로는 재회 가능성 낮다. 연락 올 가능성도 낮다. 라고 하시면서 상대방이 지금 심적으로 힘든 시기라고 하더라고...내가 시간이 지나고 그 힘든 시기가 지나면 연락 올 가능성 없냐고 여쭤봤는데 그나마 내년 초봄쯤에 붙잡지만 않으면 대화흐름이 이어질 수 있을 것 같다고 함. (전화타로)
E타로는 재회 가능성 낮다. X가 다른 사람을 만나보고 나서 이 관계가 좋았다는 생각에 다시 연락을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전화타로)
이렇게 부정 공수를 더 많이 받았거든...ㅠㅠ
아직 n월 되려면 멀었지만 곧 x 생일이라 생일축하 연락을 해봐도 될까로 d,e타로에 물어봤는데 담백하게 연락을 보내도 되지만 그 연락이 이어지진 않을 거다.라고 하셨어.
그래서 생일축하 연락 보내려는 마음은 접었는데 다들 가능성 없어보인다 하는데도 마음이 접히지가 않아서...
혹시나 타로에서 부정 공수 받았는데도 재회에 성공한 덬들 있을까 궁금해서 글 올려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