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쎄믈리에인데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 중 관상보고 아 좀 그런데;; 싶은 사람들 전부 다 뭔가 있음
외모 하나로 그 사람 판단하는 거 아닌 거 같아서 무시하고 잘 지내보려고 했는데
보자마자 아; 싶은 사람들 전부 다 문제 터짐
물론 내 문제도 있겠지만 객관적으로 보면 내 문제라기 보다는 이 사람들 사고방식이 이상함
엄청 이기적이거나 내로남불 심하거나 받기만 원하거나 다 똑같음
이런 일이 좀 반복되니까 그냥 앞으로 관상믿고 살기로 했어
외모로 판단하면 안되지 하다가 나만 힘들어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