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얘긴데..집콕만 하고 왤케 기력없고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은건지 모르겠음
그냥 모든게 하기싫어 3주째 이러니까 내가 싫어지기도 하고ㅜㅜ답답하네
누우면 그냥 계속 누워있고만싶음ㅜㅜ삶이 망가져버린것같아 6월이 나한테 안맞나..화용신이라고 들었는데 왜 더 폐인이 되어가지
그냥 모든게 하기싫어 3주째 이러니까 내가 싫어지기도 하고ㅜㅜ답답하네
누우면 그냥 계속 누워있고만싶음ㅜㅜ삶이 망가져버린것같아 6월이 나한테 안맞나..화용신이라고 들었는데 왜 더 폐인이 되어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