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욕이 거의 없는 수준이라
돈 진짜 잘 안쓰는 편이었는데
올해 4월부터 갑자기 돈 미친듯이 씀;;
그리고 외모정병에 온갖 정병 걸려서
화장품 옷 피부과 이런데도 돈 엄청 써
2026년 왤케 힘드냐
정병 정신 치료비라고 생각하고 넘기려고 하는데
아직도 물욕 오져
물욕이 거의 없는 수준이라
돈 진짜 잘 안쓰는 편이었는데
올해 4월부터 갑자기 돈 미친듯이 씀;;
그리고 외모정병에 온갖 정병 걸려서
화장품 옷 피부과 이런데도 돈 엄청 써
2026년 왤케 힘드냐
정병 정신 치료비라고 생각하고 넘기려고 하는데
아직도 물욕 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