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신점 후기 (조금 스압)
479 11
2026.06.25 15:21
479 11

 

신점 다녀왔어서 후기남겨봐

신점 한번도 안가봤고 처음으로 가봤어

괜찮은 곳이 있는 것 같길래 ㅅㅁㅈ어플로 예약하고 갔어

전화신점 해보고 싶은데 전화인데도 비싼 곳 많고 후기가 많아도

석연치 않아서 그냥 내가 사는 지역 근처로 둘러봤어

 

내가 간곳은 후기에 써진 것처럼 공책에 빼곡히 나한테 이야기 할 것들이 미리 적어져 있었고

(도착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는게 아니라 미리 적어둔다고 함)

대신 문자로 몇년생인지만 물어보고 다른건 안물어보셨어

 

가자마자 전공이 뭐냐고 물으셔서 내가 외국어전공인데

어학으로 다닌게 맞네 하면서 쓴거 보여주셨음

영어나 중국어가 아니라서 아쉽다고 했음

(영어나 중국어면 더 잘 맞았을거래)

그리고 25년도 하반기부터 직업을 바꾸고 싶은 흐름이 들어왔다고

내가 25년말부터 다른거 도전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올해 1월부터 준비하긴 했거든

전문직 시험 준비중이라서 8월에 본다고 하니까

올해랑 내년에 운이 트여서 좋은데 엄청 열심히 해야 운을 잡을 수 있다고 했어

관록이 있어서 나라에서 일해도 좋고 공기업이 잘 맞을텐데

전문직 준비하기로 선택했으니 거기로 쭉 가라고 했어

 

처음엔 직업쪽으로 말해주시고 다음에 결혼쪽 말해주셨는데

30대중반에 결혼이 있는데 결혼 생각이 없다면 그냥 흘러가버릴거라서

결혼하고 싶으면 이때쯤에 들어오니까 하면 좋다고 했고

애기도 한명은 낳는다고 하셨어

내가 결혼 안해도 괜찮냐고, 혼자 사는게 나으면 그것도 좋다고 했더니

결혼 안할거라는 건 안보인다고 했어

건강은 어깨나 무릎같은 관절 주의하고 눈도 관리하라고 했어

그리고 사진이나 생년으로 가족들도 잠깐 알려주셨어

 

이야기 계속 나누다가 시험 잘 보라고 부적도 주셨어

이거 그냥 받아가도 되는거냐고 몇번 물었는데

괜찮다고 받아가라고 본인 딸에게도 오늘 아침에 준거라고 하심

2년정도 기운이 있는거라고 하셨어

(무료로 받아도 되는거니...?ㅠㅠㅠ 다 돈받고 부적사는 것 같은데ㅠㅠ)

합격하면 찾아뵙겠다고 했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

 

무튼 후기는 별거 없지만 조금 신기했어

내가 생각하고 있는 방향?이나 계획이 있었는데 그걸 꺼내는게 좀 신기했고

(합격한다면 개업을 할 생각이지만 2-3년은 배우고 할 생각이었는데

내가 말하기도 전에 그렇게 해야한다고 해서 조금 신기했음)

30초까진 힘들었겠지만 앞으로는 괜찮을거라고 함

미래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공부나 열심히 해야겠다...ㅋㅋㅋ

 

혹시 이런 글이나 잘못된 것 있으면 알려줘! 지울게!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7 06.25 16,010
공지 알림/결과 [공지] 운세 게시판 오픈 알림 1,445,038
공지 [운세] 오늘의 운세 / 지정일 운세 / 신년운세 보러가기❗ 96 1,548,068
공지 [운세] 정통사주 / 토정비결 / 띠운세 / 별자리운세 보러가기❗ 152 1,555,538
공지 [운세] 나의 인연은? / 취업운 / 행운의 번호 / 꿈 해몽 보러가기❗ 64 1,505,511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62 잡담 저위에 링크 왜 25년 신년운세지… 06.25 46
8461 잡담 혹시 카니타로 교환할 사람 있어?? 8 06.25 56
8460 잡담 대운오기전에 엄청 힘들다고 하잖아 근데 3 06.25 216
8459 잡담 이사운 문서운이 있다는건 뭘보고하는 얘기일까? 1 06.25 154
8458 잡담 점 보고싶은데 보고싶지않아 ㅋㅋㅋㅋㅋㅋㅋ 1 06.25 65
8457 잡담 나를 무시하고 만만하게 보는 사람이 있을거라그랬는데 06.25 137
8456 잡담 가끔 사주나 점 같은 거 보면 '말년이 좋은 운' 하잖아 6 06.25 397
8455 잡담 내 사주 뭔지 알려줄수있어?4글자로 부르는거.. 미리고마워 ㅜ 3 06.25 433
8454 잡담 용신하니까 생각나는데 나는 수용신인줄 알았음 06.25 152
8453 잡담 6월에 탈모랑 피부 뒤집어졌는데 화기운 때문인가..? 2 06.25 270
8452 잡담 왜케 돈을 쓰고 싶지 1 06.25 167
8451 잡담 살 찌는건 왜그런걸까 1 06.25 230
» 잡담 신점 후기 (조금 스압) 11 06.25 479
8449 잡담 커피 프린스 1호점 등장인물 사주 일간 생각해보기 3 06.25 313
8448 잡담 6월보다 7월부터가 찐 화기야? 6 06.25 863
8447 잡담 일지 유금인 덬들 6 06.25 357
8446 잡담 대학원생 자점 후기 2 06.25 371
8445 잡담 세모점에서 신점 예약해본 덬잇어? 1 06.24 365
8444 잡담 카니타로 교환할 사람 있니 11 06.24 193
8443 잡담 사주에서 안좋은 말 들으면 덬들은 어떻게 넘겨? 16 06.24 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