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4글자로 부르는거.. 요즘 이직도전도 다 실패하고 개인적인 일도 되는게 하나도없는데 내가 요즘 그런시기인지 궁금해가지고.. 그냥 마음먹고 하는것마다 족족안돼..ㅎㅎ 알려주면 고맙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