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미로 제미나이랑 사주탐구하는데
내가 축토라서 수가 용신이 될 수 없고
목용신 금희신이라길래 오~ 말 잘 지어내는군 하면서 봄
가만보면 사주론
신왕식상왕 시상일위편관격 상관합살이라
말년에 카리스마가 어쩌구저쩌구 별걸 다 털어오는데
정작 나는 사람하고 부대끼면 피곤해서 관리직 할일은 없고ㅋㅋㅋㅋㅋ
격국론 해석이 더 그럴싸하다고 느끼긴 했음
암튼 재미로 보는건 즐거우니까
내가 축토라서 수가 용신이 될 수 없고
목용신 금희신이라길래 오~ 말 잘 지어내는군 하면서 봄
가만보면 사주론
신왕식상왕 시상일위편관격 상관합살이라
말년에 카리스마가 어쩌구저쩌구 별걸 다 털어오는데
정작 나는 사람하고 부대끼면 피곤해서 관리직 할일은 없고ㅋㅋㅋㅋㅋ
격국론 해석이 더 그럴싸하다고 느끼긴 했음
암튼 재미로 보는건 즐거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