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플 미안한데 갑자기 응원법 올리는것도 웃기지않음..?
279 15
2026.06.26 10:53
279 15

아물론 응원법 열심히 외쳐야지 멤버들 듣고 기운나는것도 그렇고 나의 콘서트 재미도 그렇고 뭐가됐든

근데 팬미때 암전난게 우리가 응원법 연습을 안해서일까요?

한국어 모르고 응원법이고 뭐고 알 바 아닌 외국인들이 무대근처 장악하니까 멤버들한테 호응소리 안들리고 침묵인거잖어..?ㅎㅎ

국내선예매도 안하고 중국업자 해결할 방법 아예 궁리도 안하면서 응원법만 띄우네 ㅋㅋㅋㅋ

2층에서 한국42들이 응원법 열심히 외치면 뭐해 플로어에 중국인 천지일텐데

 

이상 표가 없어서 집에서 온콘보며 나혼자 외쳐야하나 고민중인 42가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06.25 24,3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9,4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24.07.02 30,326
공지 알림/결과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24.02.02 32,967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565 잡담 새벽 세시에 8000일 때 켜놓고 잤는데 12:22 39
43564 잡담 전방위로 똥볼차는건 회사인데 애들 잡도리한다는게 ㅈㄴ 비웃겨 4 12:10 90
43563 잡담 당장 콘서트 전날에도 이러고 있는게 현타와 2 12:05 64
43562 잡담 다 떠나서 이렇게 티켓팅때마다 스트레스 받는게 맞나싶음 10 11:57 131
43561 잡담 이쯤되니 vr 콘서트나 하면좋겟다 3 11:56 94
43560 잡담 내가 못가는거랑 별개로 공연 퀄좋고 재밌었으면 좋겠다 1 11:36 113
43559 잡담 체감상 선예매는 콘이 팬미보다 나았는데 취켓팅 자체가 넘사로 어려운 느낌 1 11:34 134
43558 잡담 뻔히 중국업자들이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시스템과 기술적인 대비는 안하는 티켓사이트를 잡아야되거 아님?! 오히려 공연가는 정상경로로 티켓산 팬들한테 본인확인으로 시큐알바들이 강압적, 불친절로 관객 대하는거 엄연한 갑질임. 4 11:34 186
43557 잡담 이러면 그냥 팬미때랑 똑같잖아 1 11:28 160
43556 잡담 팔만 대기 뭐임;;; 11:28 28
43555 잡담 ㅅㅂ 3시간동안 3천명정도빠짐 11:24 46
43554 잡담 아니 진짜 너무 심하잖아...... ㅠㅠ 11:24 39
43553 잡담 지금 들어와있는데 난 막콘 노리고 있어서 백퍼 그때쯤엔 튕길거 같음...... 11:20 60
43552 잡담 중콘 마감취소기한 오늘 5시인가? 3 11:18 157
43551 잡담 내일 체조콘 입성인데 훌디 왜 조용할까 6 11:16 213
43550 잡담 밑에 일본 abc마트 광고에 소다소다 좀 들린다 1 11:14 138
43549 잡담 혹시 티켓 현판도 해?? 3 11:12 146
43548 잡담 절대 플미 사지말자 4 11:10 138
43547 잡담 금콘 진짜 왜 추가 안했지 2 11:10 136
43546 잡담 대기열 받고있는데 이게맞냐 진짜...... 2 11:01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