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켓팅이 표잡는게 문제가 아니라 지금 아침부터 걸어놨는데도 오후까지 못들어갈거같다 나 많은 덕질을 해봤는데 이렇게 오프가기 어려운 그룹 처음이고 그냥 욕만나옴 ㅁㅊ회사가 탈덕을 부추김 진짜 텅텅콘맛을봐야 정신을 차리려나 애들 너무 이뻐서 참고 참는것도 한계가 있음 체조가면 오프에서 볼수있을줄 알았지 0표클럽 그냥 눈물만 나옴 ㅠ
잡담 대기열 받고있는데 이게맞냐 진짜......
11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