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들어와있는데 난 막콘 노리고 있어서 백퍼 그때쯤엔 튕길거 같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4
그렇다고 줄 다시 서자니 그게 더 에바같고
이미 새벽부터 들어와있어서 이 창이 내일까지 버틸것 같지도 않음 ㅅㅂ ㅠㅠㅠ
그렇다고 줄 다시 서자니 그게 더 에바같고
이미 새벽부터 들어와있어서 이 창이 내일까지 버틸것 같지도 않음 ㅅㅂ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