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으로 보려고 했는데
스마트 티비로 연결하는 에어플레이 버튼이 없네...?
폰은 되는데
스마트 티비로 연결하는 에어플레이 버튼이 없네...?
폰은 되는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0 | 06.25 | 38,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9,95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2,1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3,048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83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769 | onair | 한지훈 너무 왕자님이라서 1 | 18:43 | 33 |
| 43768 | 잡담 | 진짜 너무 잘생겼다 힘들다 | 18:41 | 74 |
| 43767 | onair | 아 오프닝 의상 다 넘 이뻐ㅠㅠㅠㅠ맘에들어 | 18:39 | 24 |
| 43766 | onair | 앙탈권위자 새롭다.. 8 | 18:21 | 200 |
| 43765 | onair | 아 집관인데 너무부럽다 도룽이 ㅠㅠㅠㅠㅠ 5 | 18:20 | 183 |
| 43764 | 잡담 | 와 지훈이 진짜 어린왕자야... 4 | 18:19 | 146 |
| 43763 | 스퀘어 | 20260627 2026 TWS TOUR '24/7:FOR:YOU' IN SEOUL 여기서달리자 55 | 18:18 | 184 |
| 43762 | onair | 도훈이 옵드 고음 개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 1 | 18:16 | 126 |
| 43761 | 잡담 | 와 흑발신유 흑발경민 내소원이었는데 소원성취했따아아아 2 | 18:15 | 59 |
| 43760 | onair | 아 신신유 오늘 왕자님이자나 4 | 18:12 | 200 |
| 43759 | onair | 경민아 오늘 인물났다 2 | 18:11 | 54 |
| 43758 | 잡담 | 우리 온에어 글하나에서 댓글로 달리는거 어때 7 | 18:10 | 135 |
| 43757 | onair | 영재 신유는 1 | 18:07 | 156 |
| 43756 | onair | 2026 최고의반전 3 | 18:06 | 203 |
| 43755 | onair | 나 사실 이번에 투어스콘 처음봐 1 | 18:04 | 88 |
| 43754 | onair | 드가아ㅏㅏ나나아아아ㅏㅏ 1 | 18:00 | 77 |
| 43753 | 잡담 | 나 2층인데 주변에 싹다 한국인이야 2 | 17:54 | 236 |
| 43752 | 잡담 | 사첵때 6 | 17:41 | 196 |
| 43751 | 잡담 | 온콘 안 끊기고 잘 나와? 3 | 17:26 | 162 |
| 43750 | onair | 온콘 아티 채팅 왜 다시 못보냐 | 17:26 | 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