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물론 응원법 열심히 외쳐야지 멤버들 듣고 기운나는것도 그렇고 나의 콘서트 재미도 그렇고 뭐가됐든
근데 팬미때 암전난게 우리가 응원법 연습을 안해서일까요?
한국어 모르고 응원법이고 뭐고 알 바 아닌 외국인들이 무대근처 장악하니까 멤버들한테 호응소리 안들리고 침묵인거잖어..?ㅎㅎ
국내선예매도 안하고 중국업자 해결할 방법 아예 궁리도 안하면서 응원법만 띄우네 ㅋㅋㅋㅋ
2층에서 한국42들이 응원법 열심히 외치면 뭐해 플로어에 중국인 천지일텐데
이상 표가 없어서 집에서 온콘보며 나혼자 외쳐야하나 고민중인 42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