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콘서트 기다리면서 최고로 설레고 행복해야 하는데 한달 내내 취켓팅한다고 스트레스 받고 전날까지 즐기지도 못해 다들 제일 행복해야할 때 이러고 있는게 너무 현타와 ㅠ 국내 앙콘도 없으면 정말로 이게 끝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