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부터 일예 취켓팅까지 다 했는데
이대로면 분위기도 팬미랑 똑같을텐데
ㅠ 너무 속상해서 온콘도 안보고싶다는 생각 들정도야
국내팬들 이렇게 털리게 해서 좋을게 뭐야 진짜?
선예부터 일예 취켓팅까지 다 했는데
이대로면 분위기도 팬미랑 똑같을텐데
ㅠ 너무 속상해서 온콘도 안보고싶다는 생각 들정도야
국내팬들 이렇게 털리게 해서 좋을게 뭐야 진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7 | 06.25 | 22,7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14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4,292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585 | 잡담 | 전날만이라도 해외서버 차단시켜주면 안되나 2 | 15:12 | 15 |
| 43584 | 잡담 | 대기 너무 안줄어서 문젠데 근데 2 | 15:05 | 87 |
| 43583 | 잡담 | 첫 체조 입성이라 행복해야하는데 4 | 14:52 | 206 |
| 43582 | 스퀘어 | 영재🐶 위버스 21 | 14:44 | 272 |
| 43581 | 잡담 | 내가 아무리 속상해도 영재 본인만 할까 싶어서 더속상하네 2 | 14:17 | 229 |
| 43580 | 잡담 | 이번 콘서트 애들이 진짜 기대 많이하고 3 | 14:17 | 261 |
| 43579 | 잡담 | 이럼 낼 막콘취켓팅도 희망없겠네 7만임 2 | 14:12 | 202 |
| 43578 | 잡담 | 애들 다 제대로 휴식기가지지도 못하고 너무 무리하는거 같애 6 | 14:10 | 317 |
| 43577 | 잡담 | 한진이랑 영재 둘다 앉아있을까ㅠㅠ?? 5 | 14:08 | 390 |
| 43576 | 잡담 | 영재 무리할까봐 걱정 ㅠㅠㅠㅠ 3 | 14:07 | 162 |
| 43575 | 잡담 | 건강 및 스케줄 관련 안내 이거 공지뜨잖아 그럼 진짜 심장이 바닥으로 떨어지고 3 | 14:07 | 233 |
| 43574 | 잡담 |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 14:04 | 98 |
| 43573 | 잡담 | 미친 영재 아프대 | 14:03 | 113 |
| 43572 | 스퀘어 | TWS 영재 건강 및 스케줄 관련 안내 32 | 14:00 | 527 |
| » | 잡담 | 근데 진짜 너무 속상해 ㅠ 1 | 13:36 | 275 |
| 43570 | 잡담 | 나 7시 40분에 49000대였는데 지금 47000대 3 | 13:35 | 150 |
| 43569 | 잡담 | 나 0표클럽인데 ㅜㅜㅋㅋㅋ 올해팬미팅갔을때 10 | 12:48 | 422 |
| 43568 | 잡담 | 소다소다 잠깐 들어도 좋다 9 | 12:40 | 245 |
| 43567 | 잡담 | 취켓하는데 5만명 벽이 있는것같아 3 | 12:38 | 205 |
| 43566 | 잡담 | 일본은 세개 지역에서 세번씩 공연하는데 4 | 12:37 | 2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