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선예부터 일예 취켓팅까지 다 했는데
이대로면 분위기도 팬미랑 똑같을텐데
ㅠ 너무 속상해서 온콘도 안보고싶다는 생각 들정도야
국내팬들 이렇게 털리게 해서 좋을게 뭐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