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기대되
onair 노사 없다는게 댓글에 없다는거야 셋리없다는거야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2 | 06.25 | 23,6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6,574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636 | 스퀘어 | ⚠️SET-LIST Spoiler⚠️ #TWS | 17:30 | 17 |
| 43635 | 잡담 | 대기 삼만 오천이면 2 | 17:28 | 71 |
| 43634 | 잡담 | 오늘 5시 이후 이선좌맞은 자리들이 4 | 17:25 | 121 |
| 43633 | 잡담 | 막콘도 풀렸어? 6 | 17:24 | 116 |
| 43632 | 잡담 | 첫콘은 이제 못 잡아? 6 | 17:20 | 168 |
| 43631 | 잡담 | 0표 벗어났다아ㅠㅠㅠ 2 | 17:19 | 151 |
| 43630 | 잡담 | 와르르 풀리고 5시에 바로 첫콘 막혔으면 8 | 17:19 | 194 |
| 43629 | 잡담 | 새벽에 튕겨서 새벽부터 걸어놨는데 아직 2만번대인데 8 | 17:16 | 132 |
| 43628 | 잡담 | 진짜 선예매때보다 좋은 자리 많이 보니까 현타옴..ㅋㅋㅋㅋ 1 | 17:15 | 144 |
| 43627 | 잡담 | 와 나도 취켓 잡음.. 6 | 17:13 | 221 |
| 43626 | 잡담 | 4시 5x분까지 티켓팅하고 잇었는데 2 | 17:12 | 187 |
| 43625 | 잡담 | 밋그까지 많이 풀린거보면 다들 단합 잘했나봐 1 | 17:11 | 168 |
| 43624 | 잡담 | 그래도 지금 들어간 사이들 티켓 잡아서 좋다 | 17:11 | 47 |
| 43623 | 잡담 | 선예때 잡은 자리보다 좋은 자리 한바가지 봄ㅠ 1 | 17:09 | 180 |
| 43622 | 잡담 | 대기만 뚫으면 거의 잡나봐 | 17:08 | 101 |
| 43621 | 잡담 | 저렇게 많이 풀리니까 ㅠ 더 슬프다 3 | 17:06 | 233 |
| 43620 | 잡담 | 잡았어... 6 | 17:06 | 232 |
| 43619 | 잡담 | 막콘은 취소 시간 몇시까지야? 1 | 17:05 | 108 |
| 43618 | 잡담 | 아침에 걸어놓고 점심에는 들어가겠지하고있었는데 뭔 택도없네 2 | 17:04 | 130 |
| 43617 | 잡담 | 5시넘으면 5 | 17:03 | 223 |